• 알림마당
  • 보도자료

허희재 작가 사진전 ‘생명의 숲 장릉–끝의 시작’

보도자료 상세페이지 :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
등록일 2023-05-24 조회수 467

| 6월 한달간 김포평화문화관 특별전시 열어

 

김포문화재단이 운영하고 있는 김포평화문화관에서 허희재 작가의 사진전 ‘생명의 숲 장릉-끝의 시작’이 6월 5일부터 7월 5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김포문화재단이 김포시민 및 지역 예술인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공모한 김포평화문화관 ‘평화로운 전시관’ 운영의 첫 번째 선정 작가의 전시다.

 

김포평화문화관 ‘평화로운 전시관’은 재단의 전시공간을 지역 예술인들에게 무료로 제공하여 예술인들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공모를 통해 총 7명의 지역 예술인들이 선정된 바 있다.

 

이번에 전시를 선보일 허희재 작가는 3년 전 김포에 터 잡은 사진작가로 다수의 잡지와 영화에서 포토그래퍼로 활발한 활동을 해 온 바 있다.

 

이번 ‘생명의 숲 장릉-끝의 시작’은 무덤(릉)에 담겨 있는 ‘끝’의 이미지와 그 속에 품고 있는 생명 ‘시작’의 이미지를 작가만의 시각으로 담아낸 사진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포평화문화관을 찾는 시민들은 누구나 전시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김포평화문화관은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한다.

 

김포문화재단 관계자는 “김포평화문화관 ‘평화로운 전시관’은 앞으로도 지역 예술인들을 위한 기분 좋은 활동무대로의 지원을 계속 할 예정”이라며, “김포국제조각공원과 김포평화문화관이 북부권 시각예술 향유의 중심 공간이 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김포문화재단 누리집(www.g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031-983-2375 또는 031-996-0356으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자료_홍보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