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알림마당
  • 보도자료

개관 10주년 맞이한 김포아트홀, 우수 단체 초청 공연으로 조기 매진!

보도자료 상세페이지 : 등록일, 조회수, 내용, 첨부파일
등록일 2024-03-25 조회수 319

 

 

개관 10주년 맞이한 김포아트홀, 우수 단체 초청 공연으로 조기 매진!

- KBS교향악단, 국립합창단 등 초청공연으로 풍성한 봄맞이 - 

 

(재)김포문화재단(대표이사 이계현)이 오는 4월 12일과 19일, 김포아트홀에서 국립합창단 초청공연 <흥겨운 합창여행>과 KBS교향악단 초청연주회 <Spring Breeze>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지난 18일 예매가 시작된 <Spring Breeze>는 대한민국 교향악단의 자존심이자 한국 대표 오케스트라인 ‘KBS교향악단’ 초청공연으로, 지휘자 차웅,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 테너 김현수와 안세권의 출연으로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티켓 오픈 1분여 만에 1층(320석)이 전석 매진되었다.

 

또한 현재 성황리에 예매가 진행 중인 국립합창단의 <흥겨운 합창여행>은 민인기 신임단장과 김소연 부단장의 지휘로 ‘못잊어’, ‘진달래 꽃’을 비롯해 오페라로 익숙한 ‘All I Ask of You’, ‘Quando men’vo’ 등 다채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 합창단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김포문화재단 이계현 대표이사는 “지난 해 기획공연 객석점유율이 82%에 달했고 기획공연의 조기매진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이는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욕구가 반영된 수치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우수한 단체를 초청한 다양한 공연을 선보이며 김포의 대표 공연장으로서 김포아트홀이 수준 높은 문화예술 향유의 거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포아트홀은 올해 개관 10주년을 맞이하여 우수 단체 초청공연 등 수준 높은 공연과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문의: 김포문화재단 공연기획팀(031-996-1603)